테딘워터파크 > 관광지정보

본문 바로가기

주변관광지

관광지정보

- 주변관광지

테딘워터파크

본문

 

테딘패밀리리조트. 4만 6,000m²(14,100평) 규모의 리조트 안에 설계된 총면적 3만 3,058㎡(10,000평)의 초대형 워터파크는 중부권 최대 규모로 10종이 넘는 슬라이드 시설이 들어서 규모나 시설면에서 대한민국 어디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또한 동화 속 주인공을 테딘으로 표현한 리조트미니엄의 캐릭터 컨셉룸은 기존 리조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색적 재미 요소를 선사한다.

 

 

테딘패밀리와 꿈과 모험의 유럽 7개국을 여행!

테딘패밀리리조트의 워터파크는 자체 개발한 고급스러운 테딘인 ‘테딘패밀리’를 기본 컨셉으로 설계한 국내 최초 캐릭터 워터파크다.

로마, 스페인, 베니스 등 유럽의 7개 나라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배경으로 워터파크 공간을 구성했다. 스페인 타워(슬라이드 타워), 핀란드 산타마을(푸드코트), 밀려오는 파도와 함께하는 파도풀 무대, 이탈리아 베네치아(메인브릿지), 노르웨이 바이킹(MLPS), 그리스 산토리니 이아마을(아쿠아바), 이탈리아 로마 신전(노천탕)은 또 하나의 작은 유럽을 만난 듯한 즐거움을 안겨준다.

물놀이 시설로는 국내 최초 거대한 해일을 타는 듯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쓰나미 슬라이드, 튜브 옥토퍼스 레이서를 도입했다. 국내 최장 업힐 슬라이드 도입은 물론, 튜브 뒤로 몰아치는 거대한 파도로 아쿠아 여행을 즐기는 급류 유수풀(와일드익스트림리버)은 371m이라는 국내 최장 길이이다.

 

 

심신의 피로 풀어주는 고급형 웰빙 스파시설!

설치되어 있어 이것저것 몇번 타고나면 금방 싫증나는 기존의 미국식 워터파크는 식상하다. 그 대안이 바로 온천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결합된 한국형 워터파크. 천안 테딘패밀리리조트 워터파크는 수질이 좋기로 유명한 천안의 일반 온천과 탄산 온천 2가지 온천수를 사용해 피부미용,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도 챙길 수 있는 웰빙형 워터파크이다. 몸과 마음을 아름답게 가꿔주는 테라피마사지, 바데풀, 넥샤워, 바디마사지, 기포욕, 세계의 다양한 스파 문화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노천 테마 스파 등으로 심신의 피로를 풀기에 더없이 좋다. 

 

테딘워터파크바로가기